본문 바로가기

L I F E/T R A V E L

[포르투갈 여행] #9. 포르토 숙소 예약하기 _ Nice Way Porto

반응형


포르투는 숙소 역시 저렴한 편이라고 한다. 특히 호텔과 펜션이 시설에 비해 요금이 저렴하다고 한다. 언덕이 많은 구시가지에서는 숙소 위치가 매우 중요하므로 비싸더라도 상 벤투 역 주변에 숙소를 구하는 것이 여러모로 편리하다고 하니, 그럼 나도 상 벤투 역 근처에 숙소를 구해야지. 아니면 리버뷰.

후보 1. S 벤투 레지던스 (S. Bento Residence)

 

- 넓고 뷰도 좋고 미친 것 같다 ❤️
- 위치가 상 벤투 역과 벤투 지하철역 사이에 있네 덜덜
- 무료 취소 307,485 / 1박 (여기어때)
- 조식 포함 333,012 / 1박 (여기어때)



후보 2. Nice Way Porto

 

- 상 벤투역 도보 5분 호스텔
- Breakfast not included - Available for Eur 3.5 pp/per night
- 13 ~ 15만원 / 1박
- 가격을 아끼려면 이곳을....



후보 3. 머큐어 포르투 센트로 알리아두스 Mercure Porto Centro Aliados (4등급)

 

- 2020년 설립
- 무료취소 213,090원 / 1박 (여기어때)
- 무료취소 조식포함 235,836원 / 1박 (여기어때)
- 가든뷰 취소불가 232,245원 / 1박 (여기어때)


지금까지의 후보 중에서는 상 벤투 역에서 제일 멀다. 숙소가 전반적으로 굉장히 깔끔해보이는데 이유는 새거라서.

 

 

 

 

포르투 숙소 결정

포르투에 비교적 컨디션 대비 가격이 저렴한 호텔이나 레지던스가 많아서 고민이 많이 되었지만, 결국에는 "아낄 수 있을 때 아끼자" 라는 마인드로 Nice Way Porto 호스텔에 Ensuite 개인룸으로 3박을 결정했다.

 

원래는 포르투가 마지막 일정이어서 좋은 곳으로 하려고 했는데 숙소를 정하다가 일정이 바뀌어서 포르투를 가장 먼저 가게 되었다. 그리고 포르투에 밤 11시쯤에나 숙소에 도착할 것 같아서 좋은 곳으로 하기보다는 가성비 있는 곳으로 하고 원래 2박이었던 일정을 3박으로 변경하게 되었다. 

 

호스텔인만큼 호스텔월드 사이트를 통해서 예약했고 세금 등 이래저래 포함해서 1박에 114.74 유로 (약 15만원)에 포르투 방을 예약했다. 어느 블로거의 글을 보니까 1인 여행을 하면서 하루에 10만원 이하의 숙소를 정하려고 노력했다는데 우리 부부가 15만원이면 선방했다고 생각해야지. 

 

반응형